About Me


우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보건용 마스크 KF80, KF94, KF99 써야하는 이유

초미세먼지 차단위해 0.4㎛ 크기의 입자까지 차단 예방 효과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에서 나오는 우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문제를 연일 보도되고 있습니다.
중국발 미세먼지에 이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조류독감 등 다양한 문제의 원인이 발생하여 감염 예방과 방역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상황 입니다.

때문에 정부에서는 예방을 위해서 보건용 마스크를 권고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이런 이유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똑같기 때문에 보건용 마스크의 품귀현상까지 발생하고 있는데요.
저희 티엔나노방진망 제품인 KF94 마스크도 품절된 상태 입니다.


이렇다 보니 외출할 때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지만 마스크 구하기가 힘든 상황이지만, 되도록 보건용 마스크를 써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원래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기 위해 만들어진 KF 보건용 마스크는 KF80은 평균 0.6㎛(㎛·100만분의 1m) 크기의 미세입자를 80% 이상 차단, KF94, KF99는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4%, 99% 이상 각 차단 할 수 있는 성능이기 때문 입니다.




되도록 사람이 많은 곳에 방문하는 것을 피해야 할 뿐만 아니라 외출 시 보건용 마스크를 통해 타인에 혹시라도 감염을 시킬 수 있거나, 감염될 수 있는 상황을 최소화 하기 위함 입니다.

아무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위 이미지 처럼 행동수칙도 참고해 주시기 바랄께요.


http://nanoair.kr/공인시험-성적서 http://nanoair.kr/티엔나노방진망-우수성-미세먼지-차단-및-각종-실험
tel:010-6333-1916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