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환기시 외부 미세먼지 유입, 환기 가능한 시설 필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외부로 부터 차단하고 실내 오염물질은 밖으로 배출 하는 티엔 나노방진망 입니다.
최근 미세먼지 문제 보다는 코로나19로 인해 환기가 더욱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업무를 보는 공간인 만큼 실내 오염 물질의 배출은 더 많을 수 있는데요.
사람으로부터 배출 될 수 있는 이산화탄소, 총휘발성유기화합물등 부터 가전 사무기기, 인테리어, 사무실 집기등에서 배출되는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 때문에 환기를 자주 해야 하지만 실내 공기질 관리에 사실 관심은 높지 않은 것이 현실 입니다.


이번 코로나19로 밀폐된 환경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한 만큼 환기를 자주 하라고 권고하고 있지만, 사무실에서는 방충망 조차 설치 되지 않은 곳이 많다는 점 입니다.
요즘은 방충망을 대신해 방진망을 설치하고 있음에도 방충망 조차 설치 되지 않은 사무실 환경은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하기에 더욱 어려운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봄철에는 미세먼지 문제로 인해 민감한데, 그냥 창문을 열면 외부 미세먼지와 오염원들이 실내로 유입되기 때문 입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방진망은 더욱 필수 설치가 되어야 하는 요즘 세상인 만큼 사무실 환기를 위한 기본적 환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야 한다는 점,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nanoair.kr/공인시험-성적서 http://nanoair.kr/티엔나노방진망-우수성-미세먼지-차단-및-각종-실험
tel:010-6333-1916

태그방충망보수,미세먼지 방충망 가격, 방충망교체, 방충망 교체비용, 방충망 청소, 안전방충망방진망, 방충망, 어린이집, 어린이집 미세먼지, 학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환기청정기, 공기순환기, 실내공기질 관리법, 환기시스템 필터, 미세먼지 저감, 미세먼지 방진망, 미세먼지 방충망, 방충망시공, 롤 방충망, 미세먼지 창문필터, 미세먼지 필터, 안전망, 미세먼지 마스크, KF94, 방진 마스크, 공기청정기필터, 에어컨필터, 에어컨청소, 일회용 마스크, 방한마스크, 황사 마스크, 패션 마스크, 마스크 제작, 마스크 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