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에어컨 공기청정기에 활용하는 나노항균 필터 코로나19 극복!

안녕하세요.

티엔나노방진망 입니다.

벌써 5월 중순이 되었는데, 조금만 더 지나면 여름날씨를 느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렇게 더워지게 되면 실내 에어컨을 틀 수 밖에 없는데, 문제는 코로나19 때문에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환기를 위해서 티엔나노방진망을 통해 외부 차단을 할 필요가 있지만, 혹시 코로나19 바이러스 문제 해결에는 환기가 중요하다는 점을 전문가들은 강조하고 있습니다.

환기에 필요한 나노방진망 설치로 외부 유해물 차단과 실내 유해물질을 환기할 수 있도록 하며, 실내에 코노라19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검증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없는 것 보다는 있는게 나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차량에서 에어컨을 틀고 바로 시동을 껐던 분들 차에서 시큼한 냄새가 나는 경험 하신 분들이라면 에어컨에서 서식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느꼈을 텐데, 가정 학교 등도 마찬가지 입니다.

에어컨 자체가 습하기 때문에 사용 후 말려주는 시간을 두고 전원을 꺼야 하는데 대부분 바로 끄기 때문 입니다.

이러한 습한 환경에 서식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필터링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나노항균 필터라는 점에서 앞서 설명드린 코로나19를 제거하거나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는지 검증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좋다 않좋다 이야기 할 수 없지만, 비말이 공기중 돌아다니다가 필터링 할 수 있다면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댓글 쓰기

0 댓글